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친구는 다른 아이가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10. 23:05

    내 친구는 다른 아이가 있습니다.
    저는 33살이고 남자친구는 39살입니다.
    나에게는 10살 된 초등학생 딸이 있다.
    나는 그에게 몇 년 전에 이혼했다고 말했다.
    너무 잘해줘서 마음을 주지 않으려고 해도
    이 사람을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결혼전에 만났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마음이 이중적이어서 잘 다녀왔습니다.
    여성이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 때 미래를 상상하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종종 나는 나중에 올 2세대에 대해서는 생각조차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어제 처음으로 휴대폰이 꺼져서 친구 휴대폰으로 유튜브를 보고 있었습니다.
    키즈노트 앱을 보니 여자가 된 기분이었어요.
    물론 제게는 6살짜리 딸이 하나 더 있습니다.

    여기까지 5개월 동안 딸인 척 하며 게으름을 피우며
    남자친구에게 바람피는 기분이냐고 물었을 때 + 순진한
    2명이면 못 만날까봐 정말 걱정스럽다고 했다.
    술에 취해 속으로라도 상쾌한 기분에 괴로워했다고 한다.

    어제는 어버이날이라 아버지께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친구는 용돈케이크를 사서 아버지에게 인사를..
    복잡한 감정 다루기
    남은 사랑을 어떻게 대하는가
    나는 어둠 속에서 글을 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